라이프로그


Merkury innovation FN-HB5020 Universal Earbuds PC하드웨어

우선 필테의 기회를 준 케이벤치와 (주)위드씨엔에스의 관계자 분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의 필테에는 제품의 성능과 음질에 관한 것은 개인에 차이가 있음을 감안하고 필테를 하였으므로 외부디자인과 느낌등을 위주로 필테를 하였습니다.

처음에 옥션테이프 포장과 박스의 우주인선물가게로 있어 인터넷 주문물건이 온줄 알았는데 발송자와 물품을 보고 케벤의 필테제품인 걸 알았습니다.

뽁뽁이 비닐로 안전하게 포장되어 온 모습입니다.

박스 패키지의 모습입니다.

수입원은 (주)위드씨엔에스 이고 판매처는 www.golgolu.com 이라고 되어있네요.

디자인은 USA이고 제조국은 China 로 되어있습니다.

이어폰 치고는 5년 품질보증은 처음보는군요. 과연 보증의 범위가 어느정도일지 보통 이어폰은 소모품으로 여기기에 보증받기는 힘이들죠.

이어폰을 끼고는 주위를 잘 살피고 교통사고를 조심하라는 문구가 있군요.

요즘 중보급형 이어폰에는 거의 필수적인 금도금 플러그를 나타내는 그림이네요.

모델명이 나와있네요. FN-HB5020 이군요.

박스를 벗겨낸 후의 패키지 모습입니다.

패키지의 투명비닐부분을 열접착을 하여 떼어내기가 힘들었네요. 칼로 잘라내어 분리했네요.

패키지 밑부분에 끼워져있는 설명서 입니다.

설명서 입니다만 모두 영문이군요. 별로 설명할 필요는 없는 이어폰 제품이지만 영문으로만 되어있는 것은 조금 아쉽군요.

이어폰의 윗부분에는 큐빅으로 장식되어 착용시 돋보이는? 느낌이 들 것 같네요. 좌우표시가 되어있어 헷갈리는 일은 없겠군요.

실리콘 이어팁을 빼낸후의 이어폰 유닛의 모습입니다.

이어피스 입니다. 크기에 따라 3종으로 되어있으며 대중소 입니다. 기본은 중으로 저도 중으로 끼우고 사용중입니다.

금도금된 플러그의 모습입니다.

이어폰 유닛과 플러그를 뺀 길이는 130Cm정도이고 포함한 길이는 135Cm로 충분한 길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어폰 목걸이 부분은 Y형으로 앞으로 늘어뜨려 사용가능한 이어폰입니다. 평소 넥체인지형을 사용하는 분은 조금 불편할 수도 있겠습니다. 길이는 충분하여 만족스럽네요. 주머니에 MP3를 넣고 이어폰을 연결해도 넉넉한 길이입니다.

사용소감

사용중인 이어폰이 여러개인데 젠하이져의 MX200, MX300, MX450을 주로 사용중이고 MP3는 아이리버 T10 그리고 아이스테이션 넷포스1으로 사용중인데 평소 오픈형의 이어폰을 주로 사용해서 커널형은 처음인데 일단 외부음이 차단되어 음악을 방해없이 감상할 수 있어 좋았구 영어회화 파일을 들을때 집중력이 커지더군요.

주로 사용하는 젠하이져의 MX450과 비교하자면 일단 고음은 젠하이져보다 우세하게 느껴지고 중저음은 약하게 느껴지더군요. 확실하게 커널형이라 공간감은 우수하게 느껴졌습니다.

일반 음향기기에 연결해서 사용할때 무난하게 어떠한 음악도 충분하게 소화해낼 유닛으로 느껴졌습니다.

지금 현재 고객상담실이라고 되어있는 골고루닷컴에서 27000원으로 판매되고 있는데 이 가격이면 중보급형으로 제가 보기엔 가격대비로 좋은 이어폰으로 보이고 디자인 음질 모두 만족스러운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이상으로 Merkury innovation Earphones FN-HB5020 의 필테를 마치겠습니다.

저의 필테를 끝까지 읽어주신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뉴칼레도니아 위젯